• 학교시설예약시스템

  • 관리자로그인








    • 공지사항





    시설물

    사용불가 일자

    사용불가 일자
    시작일 2013/03/01 종료일 2014/02/28
    사용불가 사유 * 사용불가 사유 : 정규 학교수업


    예약구분    

    사용일정 선택


    사용시간 선택(시작,종료시간 두개를 체크)

    사용시간 선택
    사용시간 선택
    06:0006:3007:0007:3008:0008:30
    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
    09:0009:3010:0010:3011:0011:30
    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
    12:0012:3013:0013:3014:0014:30
    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
    15:0015:3016:0016:3017:0017:30
    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
    18:0018:3019:0019:3020:0020:30
    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
    21:0021:3022:0022:3023:0023:30
    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예약불가

    사용목적
    사용목적

    옵션 선택

    사용 가능한 옵션이 없습니다
    옵션선택

    예약자 정보

    예약자 정보
    사용금액
    예약자(단체)명 사용유형
    휴대전화번호 - - 이메일주소
    사용인원
    ※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예약번호가 전송됩니다.
    예약번호는 예약신청 및 승인여부 , 예약내역조회 및 취소 하는데 필요한정보입니다.
    반드시 문자수신이 가능한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시설물 사진

    시설물 사진

     시설이용 규정에 동의합니다

    운동장 및 시설개방 내부규정
    미죽초등학교
    목 적
    지역

     시설 사용자 수칙에 동의합니다

    학교 시설 이용 수칙
    본교 시설을 사용함에 아래사항을 준수합니다.
    1.

     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    1.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

    • 우리 기관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.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, 이용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별도 공지를 할 예정입니다.
    • - 예약신청자의 본인 확인, 예약 신청사항 확인, 처리의 목적으로 수집 및 이용됩니다.
    • - 서비스통계 및 만족도 조사 등 정책활용 등을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    • 우리 기관은 본 서비스에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  • - 예약자명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주소

   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    •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2년간 보유되며 기간이 만료되면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.

    4. 개인정보는 비식별처리되어 학교시설예약현황에 공개되며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원하지 않을 경우 거부할 수 있으며, 거부 시 예약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    • 등록